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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

화성 로버 큐리오시티 탐사차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by 반짝이는건내꺼 2023. 6.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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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버 큐리오 시티는 화성의 하늘을 연구하고 밝은 구름과 흐르는 달의 이미지를 찍은 우주 기계입니다. 탐사기의 방사선 센서를 사용하면 과학자들은 미래의 우주 비행사가 화성 지표에 노출되는 고 에너지 방사선의 양을 측정할 수 있으며 NASA가 우주 비행사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탐사차 큐리오 시티, 그 특징, 발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주요 기능

탐사기 큐리오시티는 2012년에 착륙한 이후 화성의 표면을 계속 탐색하고 있는 우주 기계입니다. NASA에 의해 설계되고 제조되었습니다. 이 로봇 차량은 화성과학연구소의 미션의 일부 (MSL)이며, 지금까지 가장 선진적인 탐사기로 만드는 많은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꽤 크기 때문에 경차 정도의 크기입니다. 길이는 약 2,9m, 폭은 2,7m, 높이는 2,2m입니다. 총중량은 약 900킬로그램. 직경 50cm의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 민첩하게 이동하여 화성의 어려운 지형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탐사차 큐리오 시티의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 중 그 전원 시스템입니다. 방사성 동위 원소 열전 발전기 (RTG)를 갖추고 있습니다. 플루토늄 238의 붕괴로 인한 열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성합니다. 이 전원으로 탐사차는 극한의 화성 상황에서도 장기간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고급 과학 장비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SAM(Sample Analysis at Mars)이라는 샘플 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화성의 암석과 토양의 화학 조성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재료의 작은 부분을 증발시켜 원소 조성을 분석할 수 있는 레이저 분광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화성 표면의 파노라마 이미지와 상세 이미지를 캡처하는 고해상도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다관절 로봇 암을 갖추고 있어 최대 2,1미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팔의 끝에는 드릴, 브러시, 카메라 등의 많은 도구가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샘플을 채취하고 화성 표면에서 직접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인상적입니다. 고이득 안테나를 사용하여 NASA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여 지구상의 과학자가 실시간으로 화성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탐사차 큐리오 시티 발견

화성 탐사 차량 큐리오 시티의 발견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화학물질이나 영양소와 함께 액체의 물이 게일 크레이터에 존재하고 있었다는 것을 발견한 적어도 수천만 년은.이 분화구에는 한때 호수가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크기는 확대되거나 축소되었습니다. 샤프 산의 각 상층에는 최신 화성 환경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이 용감한 탐사기는 물이 건조하고 황산염으로 알려진 짠 미네랄을 남기고 형성되는 것으로 생각되는 새로운 지역으로의 전환을 보여주는 협곡을 건너고 있습니다.

 

남 캘리포니아에 있는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큐리오 시티 프로젝트 과학자 아슈윈 바사바 다는 “고대 화성 기후에 극적인 변화가 있었다는 증거를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지금의 질문은 큐리오 시티가 지금까지 만난 거주 가능한 조건이 이러한 변화를 통해 지속되는지 여부입니다. 그들은 영원히 사라졌습니까? 그럴까요?

탐사기 큐리오 시티는 산에서 놀라운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2015년 팀은 먼 산의 '엽서'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그 이미지에 있는 작은 점은, 탐사기가 지난달 황산염전으로 향하는 도중에 통과하고 나서 거의 수년 후, 「Ilha Novo Destino」라고 명명된 큐리오 시티 사이즈의 바위이다.

연구팀은 앞으로 수년간 황산염이 풍부한 지역을 조사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연구자들은 샤프산의 역사 후반에 홍수시에 형성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게디스 협곡의 수로나, 산에의 지하수의 영향을 나타내는 큰 시멘트로 굳어진 균열 등의 대상 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탐사기 '큐리오 시티'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사람들은 탐사차 큐리오시티가 10세가 되어도 이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비밀은 무엇인지 물어봅니다. 응답은 JPL와 가정 원격 둘 다에서 작동하는 수백 명의 전임 엔지니어 팀입니다.

이 팀은 바퀴의 모든 균열을 카탈로그화하고 우주로 보내기 전에 컴퓨터 코드의 모든 행을 테스트하고 제트 추진 연구소의 화성 야드에서 끝없는 암석 샘플을 드릴링하여 빨간 행성에 안전하게 머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JPL의 큐리오시티 프로그램 잠정 매니저 앤디 미슈킨은 “화성에 착륙하면 무엇을 하든 100억 마일 앞에는 그것을 수리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이 전제가 된다”라고 말했다."탐사차에 탑재되어 있는 것을 현명하게 이용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예를 들어 드릴링 과정은 착륙 이후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엔지니어가 핸드 드릴과 비슷한 모양으로 개조했기 때문에 이 드릴은 수년 이상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암을 움직이거나, 그 자리에 머물거나 하기 위한 일련의 브레이크 기구가 기능하지 않게 되어 버렸습니다. 팔은 제공된 예비 세트를 사용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했지만 팀은 새로운 브레이크를 보호하기 위해 더 신중하게 구멍을 뚫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휠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엔지니어는 다음과 같은 위험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들은 최근에 발견한 가파른 지형에 대응하기 위한 트랙션 컨트롤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팀은 천천히 떨어지는 탐사기의 힘을 관리하기 위해 유사한 접근법을 채택했습니다. 태양 전지 패널 대신 오래 지속되는 원자력 전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플루토늄 원자가 붕괴되면 열이 발생하고 탐사차는 전기로 변환합니다. 원자는 서서히 붕괴하기 때문에, 탐사차는 수년째에 같은 양의 활동을 실시할 수 없을 것이다.

미슈킨은 팀이 탐사차가 매일 얼마나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지 계속 조사하고 있으며 이미 발견했다고 말했다. 탐사기의 사용 가능한 에너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어떤 활동을 병렬로 실행할 수 있습니까?신중한 계획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통해 팀은 이 용감한 탐사기에 기다리는 수년간의 탐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탐사기 큐리오 시티와 그 특징에 대해 더 자세히 알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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